*Set End Time (타임라인)
만약 Loop Duration을 User Parameter로 놔둬서 타임라인이 너무 길어져서 프리뷰를 하기 힘들다면
원하는 end time에 타임라인 막대? 그거 뭐라하지 그거 갖다놓고 우클릭해서 Set End Time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프리뷰해볼 수 있음!
*Local Space for Projectile
만약 BP에서 Projectile Component를 썼는데 파티클이 안움직인다면 Local Space를 켜줘야 한다.
그리고 나머지 메인 slash나 projectile 파티클을 따라갈 파티클은 local space를 꺼주면 따라가는 것처럼 보이게 된다. 이걸 local space를 켜면 그냥 오른쪽으로 그 모양 그대로 주욱 이동해서 이상할 것이다. moving platform처럼 이동한다는 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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